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스타벅스 민트초코칩블랜디드 1+1쿠폰, 서머캐리백 7/18까지

by ssera 2022. 7. 17.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오늘은 무척 더운 하루였습니다. 그래서 아이 둘을 데리고 시원한 도서관으로 향했습니다. 아침일찍 서두른 덕분에 붐비지 않았습니다. 정말 다행이지요. 그래서 각자 원하는 책 실컷 보고 옆 단지 놀이터로 향했습니다.

항상 가던 놀이터가 아닌 옆 단지 놀이터로 가면 아이들이 너무나 즐거워 한답니다. 

차타고 멀리 나가지 않아도 근처 공원이나 놀이터에서 시간 보내는 방법도 큰돈 쓰지 않는 좋은 방법이랍니다.

나중에 아이 둘 데리고 돈 쓰지 않고 즐겁게 노는 방법에 대하여 포스팅 해볼게요. 

 

 

스타벅스 쿠폰으로 1+1

아이 둘과 남편은 놀이터로 향했고~ 저는 더위를 이겨내기위해 근처 스타벅스로 갔답니다. 

그리고 다이어리에 있던 1+1 쿠폰도 함께 사용하기 위함도 있었지요 .

다들 다이어리 잘 사용하고 계시죠? 맨 뒷장에 보면 스타벅스 쿠폰 3종이 들어있답니다. 

오늘은 그 중 하나인 퍼스널옵션 쿠폰 1+1을 사용했답니다.

스타벅스 다이어리 쿠폰에는 총 3가지 종류가 있습니다.

1. 오후 2시 이후에 한하여 1+1

2. 퍼스널 옵션을 적용한 경우 1+1

3. 오전 11시 이전에 한하여 1+1 

 

그 중 저는 2번 옵션을 사용한 것이지요~

마음같아서는 라떼에 바닐라시럽 추가된 바닐라라떼를 마시고 싶었지만 기왕이면 두 아이들과 함께 먹을수 있는 음료를 먹고 싶었어요. 그런데 딱 눈에 띄는 음료가 있었어요. 

바로~! 민트초코칩블랜디드 

 

 

민초를 사랑하는 아들을 위해 민트초코칩블랜디드 

사실 전 민트초코를 엄청 좋아하진 않았어요. 치약맛이 강해서 어릴때부터 항상 피했던 아이스크림이었지요. 

그런데 8살 아들이 민트초코를 너무너무 좋아하는거에요. 그래서 아들 덕분에 몇번 얻어 먹고 나니 ~!

+_+민초 매력에 푹 빠져버렸답니다.

초코를 먹고싶지만 너무 달게 먹고 싶지 않고~! 입안을 상쾌하고 리프레쉬하고싶을때 먹으면 기분전환되고 업이 됩니다. 

더운 여름 작은 얼음이 아그작아그작 씹힐때 느껴지는 시원함은 더위를 잊게 해준답니다.

 

민트초코칩블랜디드

 

그런데 막상 주문하려하니 카페인이 아쉽더라구요. 그래서 슬쩍 부탁 드렸어요. 

"한 잔에만 샷 추가 가능할까요?"

"네~ 그렇게 해드릴게요^^"

너무 감사했어요. 보통은 똑같은 음료로만 1+1 가능하다는 칼 답변만 받아왔던 터라 큰 기대를 하지 않았는데 오케이 해주셔서 너무 너무 행복했어요. 

마침 스타벅스 만족도 설문조사도 왔길래 7점만점을 마구마구 쏴줬답니다. 

 

오른쪽이 샷추가 된 민트초코블랜디드인데요 제가 두번인가 마셨어요. 그랬더니 확 쭐었네요. ^^

가격은 톨사이즈 기준 한잔에 6천300원 입니다. 

 

스타벅스 어플이 있다면 샷추가는  무료 

 

저는 몇년 전 부터 쭈욱 골드 레벨이었답니다. 

스타벅스에서 회원가입을 하고 스타벅스 카드에 현금을 충전하여 사용한다면 스티커도 적립이 되고 추가되는 옵션 1개는 서비스로 넣어줍니다. 

 

그래서 꿀팁) 그냥 바닐라 라떼를 시키지 말고, 그냥 라떼에 바닐라시럽을 추가하면 500원 할인이 됩니다^^

 

스타벅스 어플 다운받으러가기 

안드로이드 어플 : 스타벅스 - Google Play 앱

 

스타벅스 - Google Play 앱

스타벅스 카드를 등록하여 보다 편리하고 스마트하게 스타벅스를 즐기세요.

play.google.com

 

 

아이폰 : App Store에서 제공하는 스타벅스 (apple.com)

 

‎스타벅스

‎스타벅스 코리아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에스씨케이컴퍼니의 공식 애플리케이션입니다.   회원이 아니더라도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누구나 사이렌 오더를 통해 음료, 푸드 및 원두 등 다

apps.apple.com

 

스타벅스 어플 다운로드 받으시고, 회원가입 한 후 1만원씩 충전해서 사용하시면 별이 쌓여서 12잔 째가 되면 무료음료쿠폰을 1개씩 쏜답니다. 아직 가입하지 않은 분들은 어서 가입하고 스타벅스 가세요 ^^

 

 

스타벅스 서머 캐리백

 

2022년 7월 18일까지 예약해서 증정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. 프리퀀시 17개를 모으면 써머캐리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. 저는 이번에 6개밖에 못 모아서 탈락이네요..ㅠㅠ

7/18일 단 하루!! 내일까지 가능하신 분들은 빨리 예약하세요 ^^

반응형

댓글